SBS 방송 캡처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gabapentin generic for what http://lensbyluca.com/generic/for/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SBS 방송 캡처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gabapentin generic for what http://lensbyluca.com/generic/for/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동아시안컵 축구대회에 출전한 한국 여자대표팀이 북한에 아쉽게 역전패를 당했다.

한국 대표팀은 2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동아시안컵 축구대회 여자부 1차전에서 북한에 2대 1로 석패했다. 

선제골은 한국이 먼저 터뜨렸다. 전반 26분 지소연의 도움을 받은 김수연이 북한의 골망을 갈랐다. 기선을 잡았지만 이후 경기 흐름은 북한으로 넘어갔다. 전반 36분 한국팀은 골문 앞 혼전 상황에서 허은별에게 동점골을 내줬다. 곧이어 전반 38분 허은별에게 또다시 헤딩골을 허용해 역전 당했다. 

한국은 후반 지소연, 전가을 등을 앞세워 반격에 나섰지만 득점으로 연결시키진 못했다. 경기는 종료됐고 양팀 응원단과 선수들은 서로에게 박수를 쳐주며 격려하는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경기 후 김수연은 “남북 축구였기 때문에 모든 선수들이 간절히 이기고 싶어했다. 아쉽지만 남은 경기 준비를 잘 하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한국 여자팀은 24일 오후 5시 15분 경기도 화성종합경기타운에서 중국과 2차전을 치른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