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의료원, 암 극복 위한 건강강좌·개그쇼 개최
이화의료원, 암 극복 위한 건강강좌·개그쇼 개최
  • 여성신문
  • 승인 2013.06.30 14:17
  • 수정 2013-06-30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원장 서현숙)이 7월 4일 이대목동병원 김옥길홀에서 유방암, 간질환 건강강좌와 개그쇼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각종 암으로 투병 중인 환자와 가족들의 육체적·정신적 고통을 덜어 주고 암에 대한 정확한 정보 전달과 예방, 조기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1부 유방암 및 간질환 건강강좌에서는 이대여성암병원 임우성 유방암·갑상선암센터 교수의 '올바른 유방암 자가 검진과 예방 및 치료', 이대목동병원 김태헌 간센터 교수의 '만성 간질환 알아보기' 강좌가 열린다. 2부에서는 개그맨 윤택, 한현민, 이광채, 이재형 등 10여 명의 MBN 개그공화국 출연 개그맨들의 공연이 이어진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여성건강백서 ‘여자, 40세부터 건강하게’ 책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유방·복부 초음파 촬영권, 기능성 마스크 팩, CGV 영화 관람권, 대한민국 암 정복 보고서(매경헬스 출간)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문의 02-2650-5504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