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방송 캡쳐gabapentin generic for what http://lensbyluca.com/generic/for/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방송 캡쳐
gabapentin generic for what http://lensbyluca.com/generic/for/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SBS

SBS 새 수목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가 5일 첫 방송을 마쳤다.

첫 회는 타인의 마음 소리를 듣는 초능력자 박수하(이종석 분)와 억울하게 죽은 수하의 아버지를 위해 살해범의 협박을 무시하고 수하 아버지 살인 사건의 진실을 증언해준 장혜성(이보영 분)의 인연에 초점이 맞춰져 있었다. 

어린 혜성(김소현 분)은 "증언하면 죽이겠다"는 협박이 무서워 결국 재판장에서 증언한 것을 후회했다. 그러나 어린 수하는 어린 혜성에게 "내가 지켜줄게"라며 다독이는 모습을 보여 이들이 훗날 '러브 라인'을 형성할 것임을 내비쳤다.   

이어 드라마는 10년이 흐른 뒤의 수하와 혜성을 담았다. 혜성은 안정적으로 월급이 들어오는 '국선변호사'에 지원하는 가난한 '변호사'가 됐다. 수하는 아버지와 자신의 은인인 혜성을 애타게 찾아다니는 모습의 고등학생으로 그러졌다. 

이날 방송 분에서는 주인공 2인이 아예 등장하지 않았지만, 누리꾼들은 아역들의 명품 연기와 박진감 있는 극 전개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6일 새벽 현재 '너의 목소리가 들려' 공식 홈페이지에는 78명이 드라마를 응원하는 글을 게재했다. 또 하나의 대박 드라마가 탄생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cialis coupon free cialis trial coupon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