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홈쇼핑 부문 3회 수상 / ㈜NS쇼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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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S쇼핑(대표 도상철)의 ‘NS 홈쇼핑’은 우수한 품질 관리와 고객 불만 자율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해 고객 중심의 경영을 펼치고 있다. 

품질보증(QA) 시스템과 업계 유일의 식품안전센터가 대표적인 운영 프로그램이다. 식품안전센터에서는 최첨단 장비로 모든 상품의 잔류 농약, 중금속, 항생제 수치 등을 까다롭게 검증·분석해 안전하고 우수한 품질을 확보하기 위한 철저한 점검을 한다.

또 NS홈쇼핑은 고객 불만 자율관리 프로그램(CCM)을 구축해 불만 사항을 미리 체크해 예방하는 한편 발생된 고객 불만 사항은 신속히 처리한다. 체계적인 고객 응대와 불만 처리 결과 반품과 클레임 발생이 크게 줄었고 재구매율이 상승했다. 이러한 노력은 방송통신위원회의 2011년 방송 평가에서 홈쇼핑 부문 1위의 영예를 얻는 결과로 이어졌다.

2001년 창립 이래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NS홈쇼핑은 모든 임직원이 매월 한 차례 이상 수도권 등지에서 쓰레기를 수거하고 백혈병 어린이를 위한 기부도 펼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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