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열풍이 불었던 지난해, 많은 소셜커머스 업체들이 우후죽순 생겨났다. 하지만 그 만큼 업체들이 많이 없어졌다. 경쟁이 치열한 까닭이다. 이제 소셜커머스 시장은 성숙기를 맞았고 대형 소셜커머스 업체와 분야별로 특화된 소셜커머스가 전문성을 띄면서 성장하고 있다.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미인하이 홈페이지 화면 캡쳐
여성 및 맛집 전문, 패션 전문 소셜커머스 등 다양한 분야로 생기고 있다. 그 중 의료분야에도 소셜커머스가 생겨 주목받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미인하이’로 미용, 뷰티, 메디컬 분야에 특화된 소셜커머스이다. ‘미인하이’는 병원전용 화장품, 피부 관리, 피부레이저, 미용성형 등 소비자들이 평소 접하기 어려운 메디컬 전용 화장품과 피부레이저, 미용성형 등을 할인가격에 제공하면서 호평받고 있다. 뷰티 소셜커머스 미인하이는 메디컬 전용 화장품, 기능성 화장품, 미용성형, 피부레이저 등 다양한 뷰티상품과 서비스를 기본 반값부터 최대 8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뷰티 소셜커머스 미인하이를 경영하고 있는 Think gate(싱크게이트) 강명범 대표는 “한국 소셜커머스에 알맞는 지역 커머스를 기반으로 하여 권위적인 의료서비스에서 탈피했다. 소비자들이 미용성형과 피부레이저 등의 서비스를 쉽게 접근하여 받을 수 있도록 더 많은 사람들에게 가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며 "각 지역 병원들과 MOU제휴를 통해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한편, ‘미인 하이’는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이 후기를 남기면 일정금액의 적립금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서울 및 수도권 내 40여 곳 이상의 피부과 및 성형외과와 MOU업무 제휴를 맺고 있다. '미인 하이'는 지난 2010년 12월부터 서비스를 시작, 1년 만에 연 매출 "40억"을 달성하였다.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