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저한 위생관리와 원팩 시스템으로 씨푸드 프랜차이즈를 주도하는 ‘청정화식품’

오랜 세월 여성들은 아름다움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 먹거리 역시 다이어트에 도움되고 피부를 가꿔주는 메뉴들이 오랜 시간 사랑받았다. 특히 씨푸드는 콜레스테롤이 거의 없어 피부에 탄력을 주고 노화 방지가 탁월해 여성들이 가장 선호해 온 메뉴이다. 씨푸드 외에도 콜라겐이 풍부한 닭발, 돼지껍데기 등도 여성들이 선호하는 음식이다.

 

재료손질부터 최종적인 포장까지 전문적인 시스템으로 씨푸드 전문 OEM업체로 자리잡은 청정화식품이 호응을 받고 있다 ⓒ청정화식품
재료손질부터 최종적인 포장까지 전문적인 시스템으로 씨푸드 전문 OEM업체로 자리잡은 청정화식품이 호응을 받고 있다 ⓒ청정화식품
최근 외식업체들은 여성들의 미용건강에 좋은 씨푸드 메뉴를 도입하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여성고객층 확보는 곧 높은 매출로 연결되기 때문이다. 실제로 씨푸드를 선보이는 많은 업체들이 높은 매출을 올리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씨푸드 메뉴를 도입하는 것은 그리 쉽지 만은 않다. 신선함이 생명이기 때문이다. 다른 메뉴에 비해 유통구조가 매우 까다로우며, 또 취급하기도 어렵다. 그러나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다. 씨푸드 전문 OEM업체와 손을 잡으면 예상보다 쉽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씨푸드 전문 OEM 업체로써 입지를 굳히고 있는 ‘청정화식품’은 재료의 손질부터 최종적인 포장까지 전문적인 시스템을 도입해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그 결과 많은 프랜차이즈 업체들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다. 특히 ‘청정화식품’은 신선한 식재료를 바로 조리할 수 있도록 양념까지 마친 식재료를 원팩화 시켜 프랜차이즈 본사에 납품하고 있다. 때문에 거래처에서는 안정성은 물론 전문 주방장이 필요 없는 시스템을 도입할 수 있어 인건비와 재료비 절감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소비자들에게는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지는 맛이 제공되는 것은 물론이다. ‘청정화식품’ 관계자는 “씨푸드는 여성 고객층 확보 및 웰빙이라는 트랜드와 맞물린 필수적인 아이템”이라며 “씨푸드 전문 OEM 업체와 손을 잡는 프랜차이즈 업체들은 손쉽게 매출경쟁력 증대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여성고객층 확보에 많은 힘을 기울이고 있는 프랜차이즈라면 씨푸드 전문 OEM업체를 통한 씨푸드메뉴 도입을 적극적으로 검토하는 것도 좋은 대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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