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산타 돼 보니 또 되고 싶네”

 

왼쪽부터 김영철 동화세상에듀코 대표이사, 한미영 한국여성발명협회장, 박춘희 송파구청장, 조용경 포스코엔지니어링 대표이사 부회장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왼쪽부터 김영철 동화세상에듀코 대표이사, 한미영 한국여성발명협회장, 박춘희 송파구청장, 조용경 포스코엔지니어링 대표이사 부회장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장철영·김홍지 기자
김영철 동화세상에듀코 대표이사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2011 산타스포츠페스티벌에 참가하는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건강과 나눔 두 마리 토끼를 잡아 한 해의 마무리를 따뜻하게 하시길 바랍니다.”

최근 김영철 대표이사는 여성가족부의 가족친화 기업 중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박춘희 송파구청장

“올해로 여섯 번째를 맞는 산타스포츠 페스티벌을 우리 구의 자랑인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개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날씨는 춥지만 가족, 친구, 남녀노소 함께 모여 훈훈한 나눔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박춘희 송파구청장은 ‘소외되는 곳 없이 모두 함께 잘사는 구를 만들자’는 신념으로 노인, 여성, 청소년,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인 주민들의 요구를 신속하고 합리적으로 해결하려 노력 중이다.  

조용경 포스코엔지니어링 대표이사 부회장

“연말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에게 나눔을 주고, 특히 스포츠 분야에서 자질을 보이고 있는 기대주들이 잘 커나갈 수 있도록 격려와 지원을 해준다니 더욱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행사와 함께 여성신문도 더욱 성장하기를 기대합니다.”

조용경 부회장은 평소에도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나눔 운동을 이어왔다. 최근에는 페이스북에서 51% 전기 모으기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에너지 절약 SNS 포럼’ 대표를 맡아 민간 차원의 에너지 절약운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한미영 한국여성발명협회장

“여성신문과 이 땅의 모든 여성들을 위해 산타가 됐습니다. 앞으로도 그늘진 곳 없이 구석구석 챙기는 일을 하겠습니다. 산타마라톤에서 뛰는 한 걸음 한 걸음이 우리 주위의 어려운 분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랍니다.”

한미영 회장은 여성 발명 문화의 사회적 기반을 구축하고 잠재력 있는 여성 발명가를 발굴해 발명품의 사업화를 지원하고 있다. 올해 여성권익 향상과 양성평등 실현을 위해 애쓴 공로로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

cialis coupon free cialis trial coupon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