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캐주얼 부문|올리비아하슬러 / 패션그룹형지㈜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는 여성크로커다일의 성공을 기반으로 프렌치 캐주얼 ‘샤트렌’, 뉴서티(New 30’s)를 위한 여성캐주얼 ‘올리비아하슬러’, 4050세대를 위한 시티캐주얼 ‘라젤로’(이상 여성복)등을 출시하며 전문 패션기업으로 성장해왔다.

그 중 ‘올리비아 하슬러’는 3040세대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품질과 디자인은 물론 접근이 편리한 가두점 중심의 유통망과 효과적인 광고 마케팅으로 소비자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인지도를 빠르게 높여가고 있다. 최근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간판 및 인테리어 등 매장 리뉴얼을 실시하여 감도를 높이고, 픽투어라인(Picnic과 Tour의 합성어, 다양한 야외활동에 적합한 트래블룩) 등 신상품 라인 출시로 상품의 신선도와 고급미를 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한편,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는 기업으로도 유명한 패션그룹형지의 올리비아하슬러는 유니세프와 협약을 맺어 매년 수익의 일부를 후원금으로 기부하고 전국 매장에 사랑의 모금함을 비치하여 고객과 함께 나눔 활동을 전개 중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