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부와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은 환경기술개발사업의 상시기획체제 구축의 일환으로 기술기획과 연계한 ‘미래유망 녹색기술 포럼’을 온라인(www.futuregreen.or.kr)과 오프라인으로 함께 운영한다.

기후변화 등 전 지구적 환경이슈가 국가의 경제적·사회적 기반에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상황에서 환경이슈의 해결은 환경 정책목표의 달성을 넘어 국가 녹색성장에 기여하는 바가 크다. 이에 따라 미래 환경이슈 해결을 위한 새로운 녹색기술 아이템을 상시 제공해 적기에 환경기술 개발을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상시기획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이 포럼을 구성·운영하게 됐다. 이 포럼을 통해 발굴되는 녹색기술 연구개발 과제를 체계적으로 추진함으로써 환경 현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국내 환경기술의 국제 경쟁력을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환경부는 “이 포럼을 상시 운영해 환경 연구개발(R&D)에 대한 체계적인 상시 기획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연구개발 기획의 적시성과 신뢰성을 높이고, 포럼 홈페이지를 통해 환경문제 해결을 위한 귀중한 의견들을 지속적으로 수렴함으로써 정책 및 환경 R&D에 반영해 국민의 환경정책에 참여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