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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는 ‘삼성앱스’체험존을 열어 소비자들이 직접 삼성 앱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cialis coupon free discount prescription coupons cialis trial couponprescription drug discount cards site cialis trial coup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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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제공
지난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가전전시회(CES)에서 가장 주목을 받은 기술은 누가 뭐라 해도 3D TV였다. 삼성전자와 LG전자, 그리고 소니를 비롯한 세계 가전 제조사들은 앞 다투어 3D 영상 기술을 탑재한 최신 TV를 선보였다. 하지만 이러한 3D 열풍 속에서 눈여겨봐야 할 제품이 있었다. 바로 삼성전자가 소개한 ‘삼성 앱스’라는 새로운 개념의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였다.

애플이 아이팟과 아이폰을 필두로 아이패드까지 내놓으면서 콘텐츠와 소프트웨어를 손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아이튠즈’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는 것에 자극을 받은 삼성전자가 야심차게 내놓은 서비스가 바로 ‘삼성 앱스’라는 것이다. 이 삼성 앱스는 TV에서 소프트웨어를 실행시켜 인터넷 정보 검색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와 게임, 주문형 비디오(VOD) 등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게 특징이다. 물론 이 모든 기능은 TV가 인터넷에 직접 연결돼 있다는 것을 가정해 두고 있는 셈이다. 이 제품이 나오기 전에 이미 삼성과 LG전자는 북미에서 ‘인터넷@TV’라는 개념으로 야후!위젯을 탑재한 TV를 선보이기도 했다. 여기서 주목할 내용은 ‘TV가 인터넷에 직접 연결돼 있다’는 점이다. 지금까지의 TV는 셋톱박스를 통해 가입형 서비스에 유료로 가입해야 IPTV를 이용할 수 있었다면 앞으로의 TV는 셋톱박스가 필요 없고, 가입형 서비스에 유료로 가입할 필요도 없이 인터넷 단말기로서의 TV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는 의미다. 이러한 가전의 변화는 새로운 IPTV와 웹TV의 직접적인 경쟁을 야기할 것으로 보여 전 세계 통신 업체들을 긴장시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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