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시민단체 ‘사교육 걱정없는 세상’이 9월 25일부터 11월 13일까지 ‘등대지기 학교’를 연다. 등대지기 학교는 사교육 걱정과 입시고통 문제에 관심이 있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대한민국의 교육문제를 공유하고, 교육개혁을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학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범 메가스터디 전 이사의 ‘사교육 시장에 휘둘리지 않고 중심 잡고 살기’, 조기숙 이화여대 교수의 ‘대입담당 교수가 제안하는 입시지옥 탈출 솔루션’, 강영혜 교육개발원 학교제도연구실장의 ‘우리만 당하는 고통, 나라 밖 입시 고통 없는 세상을 살핀다’, 허아람 인디고서원 대표의 ‘세상의 변화를 꿈꾸고 실천하는 아이들’, 송인수 사교육걱정없는세상 공동대표의 ‘사교육 걱정 없는 세상은 꼭 옵니다’ 등 교육계 8인의 알찬 강의가 마련되어 있다.

8주간의 강의를 수강한 경우 수료증이 주어지며, 참여자들의 관심에 따라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의 공식 자원 활동가로 활동하게 된다.

참가비는 12만원이며 사교육걱정없는세상 공식 카페(www.noworry.kr) 게시판 및 이메일(noworry@noworry.kr)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문의 02-797-4044~5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