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어린이상품 이벤트

하나은행(은행장 김정태)은 어린이달인 5월을 맞아 ‘신 꿈나무적금’ 혹은 ‘어린이펀드’를 가입하는 고객에게 금리 우대혜택과 스케치북, 안전 호루라기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 말까지 ‘신 꿈나무적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0.9% 금리가 인상된 5.3%의 금리가 지급된다. 둘째자녀 이상 고객이 이 상품에 가입시 추가로 0.3%의 우대금리가 적용되어 최대 5.6%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또 행사기간 중 이 상품 가입 고객에게는 스케치북도 함께 증정한다.

이외에도 신규가입자가 지정한 대학에 입학하면 축하금리 2%가 추가로 지급된다. 또 5만원 이상 자동이체시 학교생활 중 상해, 자녀배상책임 등의 보험에도 가입해준다.

특히, 어린이영어교실, 수학특강, 논술교실 등 온라인 교육 콘텐츠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부모들도 자녀 교육 상담, 다이어트 기체조, 아기 발달 체조 등에 아이들과 함께 이용할 수 있어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효과적이다. 6월 말까지 실시하는 어린이펀드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하나UBS꿈나무주식펀드’, ‘미래에셋우리아이 3억 만들기 주식 펀드’ 등 어린이상품에 가입하면 된다. 신규 고객에게 안전 호루라기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FA컵 결승전 에스코트보이 초청’, ‘설기현 축구클리닉’등에 참가할 기회를 준다.

“인터넷 황금펀드 주인공을 찾아라!”

SC제일은행은 오는 5월16일까지 인터넷뱅킹으로 펀드상품에 가입한 고객 2명을 추첨해 각 500만원씩을 펀드에 무료 가입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터넷 황금펀드의 주인공을 찾아라’는 제목으로 실시되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인터넷뱅킹 전용 펀드(E-Class 펀드)에 가입한 고객에 한해 추첨하며 10만원 이상 펀드에 가입하면 누구나 추첨 대상이 된다. 당첨자는 SC제일은행 홈페이지‘www.scfirstbank.com’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인터넷뱅킹 전용 펀드(E-Class펀드)는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인터넷뱅킹 이용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인터넷뱅킹으로 가입할 수 있도록 만든 펀드 상품을 일컫는 용어로 가정에서 쉽게 가입할 수 있다는 편리성과 상대적으로 저렴한 수수료가 장점이다.

현재 SC제일은행에서 판매하고 있는 E-Class펀드는 국내주식에 투자하고 있는 ‘미래디스커버리5호C-E형’외 30여종이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