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ONEER賞

학부모가 뽑은 2006 교육브랜드 대상’의 특별상 부문인 ‘Pioneer賞’은 교육산업에 새로운 비전을 갖고 도전하는 교육기업에 수여한다.

온.오프라인 통합 첨단 화상교육

㈜에디코(www.edico.co.kr)는 온·오프라인 통합 교육 콘텐츠로 감성교육을 포함한 독특한 방식으로 학습사업 및 학원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오프라인 사업부문에는 홈 스쿨 방문지도와 전화 영어 수업인 ‘파워 잉글리쉬’가 있다. 홈 스쿨 방문지도는 담당교사가 월 2회 방문을 통해 영어, 수학을 개개인의 능력에 맞게 차별화된 맞춤별 교육을 진행하면서 이뤄진다. '파워 잉글리쉬'는 교재가 무료 지급되어 1주일에 4일간 매일 10분씩 전화로 영어회화 수업을 진행함으로써 일상 속에서 영어를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온라인 사업 부문에서는 교사와 학생이 화상카메라를 통해 쌍방향으로 대화할 수 있는 첨단 화상 교육시스템을 통해 초등부터 고등까지의 중요 과목을 가르친다. 1995년 설립 이후 학습지 ‘솔솔영어’, 유아 ‘한글재미’, ‘예비 중학영어’ 등을 출간했으며, 2001년 Cyber school과 ieduco.com, edu-doctor 교사 전용 사이트를 오픈했다. 2005년에는 해외사업부를 오픈하여 지난해는 중국 베이징지사 설립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전망이다. ㈜에디코는 우수한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회사에 도입함으로써 학생과 교사의 잠재력과 가능성을 끌어내는 창의적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