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H는 무엇입니까?’ 광고로 주목받는 현대건설(사장 이종수)이 ‘당신이 집에 담고 싶은 가치’에 대해 성인남녀 1만221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조사결과 18.91%(1933명)가 Hope(가족이 함께 가꾸는 희망), 17.26%(1764명)가 Human(사람이 중심이 되는 따뜻함)을 꼽았다. 응답자 중 여성은 Harmoney(가족과 이웃, 커뮤니티로 행복한 조화)를, 남성은 Honor(집에서 느끼는 자부심과 영예)를 중요한 가치로 선택했다.

연령별로는 20대가 Happy(당신을 기쁘게 하는 행복), 30대는 Harmoney, 40대는 High class(당신이 꿈꾼 하이클래스 라이프), 50대는 Heritage(집 이상의 유산이 되는 가치) 등에 큰 가치를 두는 것으로 드러났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설문조사 결과를 ‘힐스테이트(아파트)’에 반영해 가족간의 커뮤니티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디자인·친환경적 요소를 극대화하는 조경, 인테리어 등에 신경쓰겠다”며 “성별, 연령별 가치선호도에 따른 평형별, 지역별 고객 맞춤 아파트를 설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