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직원·협력업체까지 배려하는 경영
㈜형지어패럴은 ‘행복한 패션문화 창출’을 기치로 고객이 행복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 개발은 물론, 직원과 협력 업체까지 배려한 경영으로 고객만족 경영을 펼친 성과를 인정받았다. ㈜형지어패럴의 대표 브랜드 ‘여성크로커다일’은 여성 소비자들이 만족할 만한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 및 감성 마케팅 전개로 단일 브랜드 최고 매출 및 유통망 구축이라는 신화적인 성과를 이끌어내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수익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는 ‘나눔 경영’을 실천해 온 ㈜형지어패럴은 2003년부터 국제기아대책기구를 파트너로 정하고, 1% 나눔 행복한 홈스쿨, 사랑의 바자, 희망저금통 세 가지 캠페인을 추진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