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부터 성인까지 세분
학교 공부와 연계도 가능

㈜대교의 ‘눈높이 영어’ 시리즈는 보고 듣고 느끼는 감각인지 능력에 바탕을 둔 ‘PLM’(Perceptive Learning Method) 학습을 국내 최초로 도입해 영어를 우리말처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한 영어 학습 교재. 유아부터 성인까지 18단계로 세분화된 능력별 학습이 가능하다. 특히 중등과정인 B과정부터는 7차 영어과 교육과정에 따른 교재 구성으로 학교 공부와 연계한 학습을 할 수 있다.

또한 학습효과를 증대하기 위해 ‘에듀피아닷컴’(www.edupia.com) 사이트를 통한 동영상 강의, CD 영어학습, 온라인 학습평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원의 진도에 맞게 제공되는 유명강사의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통해 예습 복습이 가능하고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북 테스트’를 통해 실시간 채점 및 등수 성적표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에 새로 출시된 ‘눈높이스토리영어’와 ‘눈높이스토리폰영어’는 미국 정규학교의 읽기 교과서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한 교재다. ‘눈높이스토리영어’는 유명한 동화, 단편소설, 논픽션 등의 풍부한 읽기자료로 구성돼 있어 영어에 대한 흥미를 잃지 않고 영어를 우리말처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스토리 북 외에도 원어민이 녹음한 CD와 워크북, 온라인 북 테스트를 통해 반복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며 전담교사가 월1회 학습 진행을 전화로 상담한다.

‘눈높이스토리폰영어’는 외국인 강사와 주1회 10분간의 전화를 통해 스토리북 내용을 배우는 과정이다. 외국인 강사는 학생 스스로 예습을 통해 이해한 내용을 영어로 사고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녹취파일과 영어일기를 활용해 수업 내용을 반복 청취하며 영어작문 능력을 향상하는 과정도 효과적이다. 초등학생부터 중학생까지 다양한 과정의 학습이 가능하다.

눈높이스토리영어의 월 회비는 3만2000원, 눈높이스토리폰영어는 4만9000원이다. 문의 080-222-0909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