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신문
  • 승인 2005.05.12 16:29
  • 수정 2005-05-12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교육상품 '아이디어 대전'

- 제11회 서울국제유아교육박람회



@a15-8.jpg

류지영(50·사진) (주)월간유아 대표이사는 10월 14∼17일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열린 '제 11회 서울국제유아교육박람회'를 주최했다.



20년간 유아교육 전문지 개발과 보급에 힘써온 류 대표는 이번 박람회에 대해 “경제불황과 실업증가로 서민경제가 계속 위축돼 감에 따라 유아교육기관의 취원율이 감소되는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는 유아교육계에 활력소가 되고자 이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국내외 150여개 유아교육관련 학습지, 기자재, 놀이방설비, 인터넷서비스 관련업체가 참여했다.



특히 인체에 무해한 화학약품을 사용하여 유아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실험교재, 애벌레·버섯 포자 등 동·식물을 직접 기를 수 있는 생태 관찰 교재, 캐릭터 환경을 꾸며주는 시공업체의 아이디어 상품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활력 넘치는 농촌 만들기

- 북제주군 여성농업인대회



@a15-9.jpg

신철주(사진) 제주도 북제주군수는 10월 15일 조천체육관에서 국제식량농업기구가 정한 '세계여성농업인의 날'을 기념한 '제6회 북제주군여성농업인 대회'를 개최했다.

'다원적 기능을 갖춘 쾌적하고 활력 넘치는 농촌으로! '를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는 여성농업인들의 영농의욕을 북돋우기 위해 마련, 농업발전 유공자 표창도 함께 이뤄졌다.

장한 여성농업인상은 장금자씨 외 5명이, 군수표창은 11명이 수상했다.

또 북제주군 생활개선회 양성희씨, 함덕농협 농가주부모임 김상여씨, 북제주군 여성농민회 강순희씨 등 3명은 군의회의장상을 수상했다.









cialis coupon free prescriptions coupons cialis trial coupon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