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입체퍼즐로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

ⓒ스콜라스

 

입체퍼즐 교구 전문기업인 스콜라스㈜가 오는 6월 1일부터 6월 4일까지 베트남 호치민 SECC 전시장에서 열리는 2023 베트남 국제 프리미엄 소비재전에 참가한다. 스콜라스㈜는 혁신적인 입체퍼즐로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2023 베트남 국제 프리미엄 소비재전은 코엑스, 한국무역협회, VINEXAD, 베트남유통협회가 공동 주최하며, 최대 규모의 국내 기업들이 수출 기회를 모색하는 전문 전시회로 자리매김하였다.

스콜라스는 23년 이상의 경험과 전문 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테마의 입체퍼즐을 제작하고 있으며, 학습효과와 몰입도로 인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고난도의 건축물, 역사적인 유산, 과학과 안전 교육 등 다양한 테마의 입체퍼즐을 관람객들이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창의적인 입체퍼즐 아트워크들도 전시될 예정이다. 이 작품들은 입체퍼즐의 잠재력을 극대화한 혁신적인 디자인과 구조로 구성되어 있어, 관람객들에게 흥미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스콜라스 김선철 대표는 "이번 국제 전시회를 통해 우리의 창의적인 작품들을 베트남에 알리고, 입체퍼즐의 잠재력과 학습 가치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관람객들이 즐겁게 조립하고 탐구하며 새로운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과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