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금성출판사의 ‘푸르넷’이 제18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 브랜드 대상을 받아 올해로 18년 연속 수상했다.

(주)금성출판사의 대표 브랜드 ‘푸르넷’은 금성출판사의 60여 년간 쌓아온 학습 콘텐츠와 교육 노하우가 집약된 유아, 초중등 대상 전문 학습 프로그램이다.

푸르넷은 누적 회원 수 200만 명, 재가입률 84%이라는 독보적인 회원 데이터와 교육 노하우를 보유하며 국내 공부방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지난 60여 년간 축적된 금성출판사의 빅 데이터, 전국 3천여 명의 규모를 자랑하는 푸르넷 선생님의 노하우와 교과서 발행사의 콘텐츠를 기반으로 인공지능(AI) 기반 이러닝, 개인 맞춤형 학습 시스템을 더해 섬세한 지도가 필요한 학습자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푸르넷은 초등학생 대상 전 과목 학습 프로그램인 ‘초등 푸르넷’을 중심으로 ‘푸르넷 수학’, ‘푸르넷 한자’, ‘푸르넷 독서논술’, ‘잉글리시버디’ 단과 학습 프로그램 및 영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여기에 유아 학습 프로그램 ‘리틀 푸르넷’, 중등 학습 프로그램 ‘푸르넷 에듀’를 제공해 전 학년 학습이 가능하며 최근 유아 전문 AI 학습 태블릿 ‘캠핑 키드키드’를 출시해 유아 학습 프로그램 라인업을 강화했다. 

또한 회원별 전담 학습 지도 선생님의 오프라인 1:1 맞춤 관리에 온라인 학습 서비스가 접목된 ‘하이브리드 러닝 시스템’을 제공한다. 성격유형진단(3Q검사)과 9가지 종합특성검사로 학생 개개인에게 딱 맞는 학습 로드맵을 제공해 유아부터 초등학생, 중학생까지 학년별, 수준별 맞춤 학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금성출판사는 약 190만 명의 회원 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된 학습 진단 기능을 통해 학습 방향을 설계, 제공하는 학습 관리 애플리케이션 ‘푸딩’을 선보였다. 회원별, 학기별 학습 진단서를 제공해 체계적으로 취약점을 분석하고 전단 선생님의 관리를 통해 학습을 강화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오는 3월에 정식 출시되는 유아 전문 AI 학습 플랫폼 ‘캠핑’은 금성출판사의 교육 노하우가 축적된 학습 콘텐츠에 유아를 위한 메타버스 및 AI 기술을 접목한 체계적인 학습 프로그램으로 푸르넷 전문 선생님의 맞춤형 밀착 관리를 더한 초개인화 학습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