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한솔교육의 ‘신기한한글나라’가 제18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 브랜드 대상을 받아 올해로 16회째 수상하게 됐다.

영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의 대표 브랜드 ‘신기한 한글나라’는 350만 고객이 직접 경험하고 인정한 프리미엄 한글 학습 프로그램이다.

3~7세 영유아를 대상으로 아이가 태어나 처음 만나는 한글을 놀이처럼 즐겁게 만날 수 있도록 놀이식 한글 학습을 제공한다. 읽고 쓰기가 중심이 되는 지면 학습이나 영상 시청이 중심이 되는 패드 학습과는 달리, 신기한 한글나라는 다양한 놀잇감과 창의표현 활동을 통해 아이는 한글을 놀이하듯 신나고 재밌게 학습할 수 있어 30여년 간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신기한 한글나라에서는 한글 창의블록, 그림책, 놀잇감, 카드책, 붙임딱지 등 업계 최고 수준의 한글 교구를 제공한다. 매주 다르게 제공되는 다양한 한글 교구들을 만지고, 붙이고, 끼우고, 놀면서 자유롭고 주도적으로 한글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에 따라 한글의 과학적 원리를 깨치게 되며 다양한 창의 그림책으로 놀이하며 언어의 힘과 생각하는 힘을 기를 수 있다.

신기한 한글나라 수업은 영유아 교육 전문 선생님 ‘신나쌤’과 1대1 아이 맞춤 놀이 수업으로 진행되어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나쌤’은 영유아 성장과 발달에 높은 이해도를 가지고 아이 한명 한명에게 꼭 맞는 맞춤형 학습을 제공하며, 특히 아이의 경험, 흥미, 이해도에 따른 쌍방향 교감 학습법으로 한글 뿐만 아니라 아이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표현력과 사고력을 확장시켜준다.

유아 전문 선생님과 매주 대면학습을 한 후에 한글나라 커리큘럼과 연계돼 있는 3000여개의 한글 학습 콘텐츠로 매일매일 가정 학습을 할 수 있게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동시에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