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콜라스

 

스콜라스(대표 김선철)의 ‘스콜라스’가 제18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처음으로 수상을 받았다.

스콜라스의 만공시리즈는 ‘만들면서 공부하는’의 약어로 입체퍼즐과 학습콘텐츠가 함께 포함된 제품으로 놀이와 학습을 결합한 브랜드다. 만공시리즈는 한국사로 시작해 출시 후 현재까지 230만부 이상 판매됐으며 인기에 힘입어 세계사, 사회, 과학 등을 출시했고 올해 수학과 영어 제품을 출시 예정이다.

놀이로 배울 수 있는 입체교구가 있어 학습 몰입도가 높고 스스로 조립해 높은 성취감을 주며 교과서와 연계된 주제별 수업교구로 활용한다. 이 제품들은 현직 초등 교사들이 직접 집필하고 감수했다. 제품은 모두 칼과 가위, 풀 같은 도구 없이도 안전하게 만들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