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징에듀테크

 

어메이징에듀테크(대표 이용)의 ‘크레타클래스’가 ‘제18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에 처음으로 수상을 받았다.

크레타클래스가 학부모로부터 인정받을 수 있었던 데는 3~8세 영유아 아이들이 스스로 공부하게 만드는 힘을 길러주는 커리큘럼이 자리한다. 크레타클래스는 현재 1:1 튜터링 및 1:1 맞춤 관리로 전담 학습 매니저를 배정하고, 학습 분석 보고서를 통해 아이의 진도 및 효과를 확인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크레타클래스 영어는 스토리텔링 기반으로 자체 제작한 500여 편의 영상과 매일 색다른 주제로 기초 알파벳부터 핵심 단어, 초등학교 수준의 대화 예문 등을 배울 수 있다.

사고력 수학은 아이비리그 출신 연구진들이 개발한 스토리텔링 기반의 참여형 콘텐츠를 통해 단계적 사고력, 순차적 사고력, 모델링적 사고력, 추상적 사고력을 발달시킬 수 있는 학습이 가능하다. 특히 피아제 인지발달 이론을 바탕으로 설계돼 해당 연령에 꼭 키워야 하는 사고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크레타클래스에 따르면, 이러한 커리큘럼과 학습을 완료할 시 숫자 감각과 연산, 도형과 공간, 논리와 규칙, 시간과 계획, 응용력과 지능 개발, 보고 듣고 기억하기 등 여섯 가지 주요 학습 능력을 키울 수 있다.

특히 크레타클래스는 매일 15분, 주 5회 학습 방식을 채택해 3~8세 아이들이 ‘공부에 흥미를 붙일 수 있는 습관’과 ‘주도성’ 심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크레타클래스는 아이들이 스스로 공부를 하는 과정에서 집중은 잘하고 있는지, 아이가 흥미를 가지는지 등에 대한 의문을 가진 학부모의 걱정을 덜기 위해 아이들이 흥미를 가지고 주도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습관을 만드는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1:1 전담 튜터를 배정해 보다 ‘맘 편한’ 스마트 학습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