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오피스 1위 ‘슬램덩크’ 팝업스토어도 인기… 대구에서 열풍 잇는다
박스오피스 1위 ‘슬램덩크’ 팝업스토어도 인기… 대구에서 열풍 잇는다
  • 홍수형 기자
  • 승인 2023.02.03 15:53
  • 수정 2023-02-03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서울 여의도 더 현대백화점에서 세워진 ‘슬램덩크 팝업스토어’ 앞에 시민들의 발길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홍수형 기자
3일 서울 여의도 더 현대백화점에서 세워진 ‘슬램덩크 팝업스토어’ 앞에 시민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홍수형 기자

일본 애니메이션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7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로 흥행세를 유지하고 있다. 2일 누적 관객 207만 1879명을 기록하며 현재 추세로 지브리 영화 '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과 '극장판 귀멸의 칼날:무한열차편' 흥행 기록을 넘어설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애니메이션의 인기는 팝업스토어 인기로 이어지고 있다. 지난달 26일 서울 여의도 더 현대백화점에 문을 연 '슬램덩크 팝업스토어'는 하루에 800여명이 몰리고 있다. 한정판 피규어와 유니폼 200여종을 판매한다는 소식에 오픈런까지 펼쳐지고 있다. 

이번 슬램덩크 팝업스토어는 오는 7일까지 진행되며, 10~22일까지는 더 현대 대구에서 열린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