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임팩트, ‘경력단절여성’ 커리어 복귀 돕는다
루트임팩트, ‘경력단절여성’ 커리어 복귀 돕는다
  • 김민정 기자
  • 승인 2023.02.03 15:08
  • 수정 2023-02-03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트임팩트
ⓒ루트임팩트

비영리 사단법인 루트임팩트는 오는 12일까지 경력보유여성을 대상으로 리부트캠프(Re:Boot Camp) 참가자를 모집한다.

3일 루트임팩트에 따르면 리부트캠프는 결혼, 임신, 출산, 육아, 가족 돌봄 등의 이유로 경제 활동을 중단했으나 이전의 경력을 살려 커리어를 다시 시작하려는 여성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약 10주 간 참가자들은 소셜벤처, 사회적기업 등 임팩트 지향 조직의 실제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일 경험을 쌓을 수 있다.

이번 리부트캠프에는 4곳의 임팩트 지향 조직에서 다양한 프로젝트를 제시한다. 참여 조직으로는 △어린이 콘텐츠 큐레이션 플랫폼 ‘우따따’를 운영하는 ‘딱따구리’ △지속가능패션 브랜드를 운영하는 ‘엔컴페니언’ △정장 기증·대여 활동으로 공유 문화를 확산하는 ‘열린옷장’ △온라인 지식 비즈니스 플랫폼 ‘라이브클래스’를 운영하는 ‘퓨쳐스콜레’가 함께 할 예정이다.

리부트 캠프 모집 기간은 오는 12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루트임팩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