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현 의원 당대표 출마 "덧셈 정치로 보수 통합"
윤상현 의원 당대표 출마 "덧셈 정치로 보수 통합"
  • 홍수형 기자
  • 승인 2023.02.02 17:41
  • 수정 2023-02-02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소통관에서 윤상현 국민의힘 의원이 당 대표 출마 선언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홍수형 기자
2일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윤상현 국민의힘 의원이 당 대표 출마 선언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홍수형 기자

국민의힘 3.8 전당대회를 앞둔 2일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윤상현 국민의힘 의원이 당 대표 출마 선언 기자회견을 열었다.

윤상현 의원은 "우리당이 취약한 수도권 선거를 승리로 이끌 역량 있는 인물이 당대표가 되어야 한다" 며 "원팀이라는 덧셈정치를 바탕으로 우리 당을 이익집단이 아닌 이념집단으로 재무장해서, 무너진 자유우파의 정체성을 확립해 나가야한다"라며 밝혔다. 윤 의원은 '덧셈정치, 포용정치 민주적인 정당정치를 실현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안철수의 중도기반, 이준석의 젊은층 기반, 황교안의 강성보수층, 나경원 유승민 전의원 등 모두를 아울러 함께 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윤상현 의원은 4선 국회의원으로 현재는  인천 동구 미추홀구 을이 지역구다.  1962년 충남 청양에서 출생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