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연, 소액기부 독려 “소중한 진심 전해주세요”
장도연, 소액기부 독려 “소중한 진심 전해주세요”
  • 이하나 기자
  • 승인 2022.11.29 10:57
  • 수정 2022-11-29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열매 연말광고 모델 발탁
개그우먼 장도연씨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2022년 연말광고 모델로 참여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개그우먼 장도연씨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2022년 연말광고 모델로 참여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개그우먼 장도연씨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흥식) 2022년 연말광고 모델로 참여해 소액 기부를 독려하고 있다. 

사랑의열매는 전 연령층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는 장도연씨를 광고 모델로 발탁해 밝고 긍정적인 기부독려 광고를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사랑의열매 연말광고는 12월 1일 시작되는 ‘희망2023나눔캠페인’을 앞두고 11월 28일부터 TV 광고 및 온라인 채널, 서울역·시청역·강남역 등 서울 주요 지하철역 스크린도어와 서울시내 장애인 버스정류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광고는 코로나19 재유행과 경제침체로 어느 때보다 추운 겨울을 앞두고 전 국민의 적극적인 기부 참여를 위해 기획됐다. 기부 참여에 대한 부담을 낮추고 소액으로 손쉽게 동참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 

이번 광고에서 장도연씨의 유쾌한 웃음코드와 함께 ‘작은 기부가 소심? 모두의 소중한 진심!’이라는 메시지로, 금액보다 중요한 건 마음이라는 의미를 전달한다.  QR코드 기부와 크라우드 펀딩 등 일상 속 손쉬운 기부참여 방법을 보여주며, 기부에 대한 밝고 긍정적인 인식도 함께 전한다. 

장도연씨는 2007년 KBS 개그맨 22기 공채로 입사해 KBS ‘개그콘서트’, tvN ‘코미디빅리그’ 등 국내 대표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이지적 개그, 명랑 호감 개그로 국민의 사랑을 받아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