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상호 존중하는 좋은경영 대상] 건강한 고용노동환경 조성에 앞장서는 ‘서로커뮤니케이션’
[2022 상호 존중하는 좋은경영 대상] 건강한 고용노동환경 조성에 앞장서는 ‘서로커뮤니케이션’
  • 고은성 기자
  • 승인 2022.11.24 09:00
  • 수정 2022-11-28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용노동부 장관상 - (주)서로커뮤니케이션
ⓒ서로커뮤니케이션
ⓒ서로커뮤니케이션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디지털 웹에이전시 주식회사 서로커뮤니케이션(대표 배성원)이 ‘제25회 상호 존중하는 좋은경영대상’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사람 중심 경영으로 상호 존중하고 협력하는 건강한 고용노동환경 조성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서로커뮤니케이션은 서로 ‘소통’하자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다양한 업종의 홈페이지 및 솔루션을 제작하는 웹에이전시이다. 직원 간의 소통이 회사 중점사항인 만큼 직원 간의 소통, 관리자와 직원 간의 소통을 중시여기고 있는 업체이다.

임직원 채용 시 인턴에서 정규직 사원으로 채용률이 90% 이상으로 안정적인 일자리 제공하고 있으며 4대보험 지원, 야근 지양 문화, 식대 및 음료 지원, 경조사 지원, 우수사원 표창 및 포상 등으로 직원들의 업무 스트레스를 덜어주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등 직원들을 위한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임직원의 워라벨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서로커뮤니케이션은 사내 상호 존중하는 문화를 뿌리내리기 위해 수직적, 위계적 문화를 타파하기 위한 부단한 노력을 해왔다. 이를 위해 직원 안전과 건강을 보장하기 위해 건강한 노동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임직원 모두가 소통, 서로 협력하여 목표를 이루고 나눔을 실천한다’라는 경영지침 아래 노사가 서로 상생하는 서로커뮤니케이션은 2020년 GDWEB AWARD 2020 WEB 부문 GOLD PRIZE 수상, 지웅아트갤러리 웹사이트, WEB AWARD 2020 문화 예술 분야 대상 스톰프뮤직 웹사이트, 서비스 분야 최우수상 메타넷티플랫폼 웹사이트, 2021년 WEB AWARD 2021 피코그램 기업일반분야 최우수상 수상, 금성문화재단 문화·관광분야 최우수상 수상, 사조회참치몰 WEB부문 GOLD PRIZE 수상 등 그 업적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서로커뮤니케이션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후원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