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대상] 진정한 아름다움이 함께하는 '웨스트프롬'
[제25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대상] 진정한 아름다움이 함께하는 '웨스트프롬'
  • 고은성 기자
  • 승인 2022.11.24 09:00
  • 수정 2022-11-24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회 수상ㅣ(주)웨스트프롬
ⓒ웨스트프롬
ⓒ웨스트프롬

웨스트프롬(대표 지민영)은 실용적이며 아름다움을 담은 가구를 만들어내는 디자인가구업체로 지속적인 디자인 개발로 진화하는 컬러와 다양성을 선보이고 있으며, 진정한 아름다움이 함께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웨스트프롬은 큰 규모의 기업은 아니지만 사회공헌에 활발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4년 전 횡성에서 주말 전원생활을 시작한 지민영 대표는 우연한 계기로 횡성의 작은 학교인 수백초등학교 학생들과의 인연을 가지게 되었고, 태블릿 PC 지원, 놀이터의 시소교체, 식목의날 나무심기, 저소득 학생 장학금 지급, 방과 후 활동 지원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수백초등학교 학생들과의 인연은 더욱 더 발전을 거듭하여 올해 초에는 바이올린, 첼로, 비올라 등을 지원하여 방과후 활동의 활성화를 가져왔고, 학생들의 재능 개발 및 역량 발전에 큰 기여를 했다.

방과후 활동으로 시작한 수백초등학교 학생들은 매일 꾸준한 연습을 통해 ‘물희스트링오케스트라’를 창단했으며, 창단 약 8개월 만인 11월 23일에 횡성문화원에서 창단 연주회를 개최했다.

지민영 대표는 “수백초등학교 학생들에게 키다리 아저씨”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으며, 이번 연주회를 통해 더욱 더 “아이들이 꿈을 가질 수 있는 환경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꿈을 발견하고 재능을 개발할 수 있는 환경 조성 및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한 사회 공헌활동도 꾸준히 진행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