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경제인협회, 여성주간 맞아 여성기업인 유공자 포상

한국여성경제인협회는 여성주간을 맞아 7월 2일 개최한'제8회 여성경제인의 날'행사에서 동탑산업훈장부터 한국여성경제인협회장 표창에 이르기까지 총 39명의 여성기업인 유공자 포상을 시상했다. 동탑산업훈장에 김태희 (주)윈텍 대표이사, 산업포장에 김순덕 (주)신영도시개발 대표이사, 대통령 표창에 박풍자 용원레미콘(주) 대표이사, 김선현 (주)재이스 대표이사, 진덕수 (주)대홍철강 대표이사 등이 수상했다.

~A10-4.JPG

◀김태희 윈텍 대표이사

김태희씨는 종합군수지원 전문업체 (주)윈텍의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윈텍은 군용 통신 장비를 비롯한 다양한 방산장비 개발 경험을 가진 전문인력을 확보해 종합군수지원, 전자통신 및 멀티미디어 분야에서 유망 여성기업으로 인정받았다.

~A10-3.JPG

◀김순덕 신영도시개발 대표이사

김순덕 (주)신영도시개발 대표이사는 최근 대구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선수촌아파트 토목공사를 수행해 기술력과 전문력을 인정받았다. 김 대표이사는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대구·경북지회 재무이사로 봉사하면서 여성경제인의 활동을 촉진하기 위해 의욕적으로 일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A10-5.JPG

◀박풍자 용원레미콘 대표이사

박풍자 용원레미콘(주) 대표이사는 20여 년간 건설분야에 종사한 기업인으로 부실공사의 원인인 바다모래의 사용을 줄이기 위해 국내 최초로 부순 모래를 자체 개발·보급에 앞장섰다.

~A10-2.JPG

◀김선현 재이스 대표이사

김선현 대표이사는 1998년 총 매출액 49억에서 2003년 331억으로 급속한 성장을 이끌어낸 인물이다. 2003년 종합적인 기술 개발 및 집약적 투자, 직접 수출을 위해 부설 연구소를 설립, 운영중에 있다.

~A10-6.JPG

◀진덕수 대홍철강 대표이사

진덕수 대표이사는 IMF와 원자재 파동을 겪으면서도 노사화합으로 이를 극복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끈 점을 인정받았다.

이밖에 국무총리 표창에 최금주 (주)화이버텍 대표이사 외 총 4명, 산업자원부장관 표창에 주성숙 (주)현우전자 대표이사 외 총 4명, 여성부장관 표창에 김인순 정우흄관(주) 대표이사 외 총 4명, 환경부장관 표창에 장순영 중앙종합상사 대표 외 총 4명, 중기특위위원장 표창에 강은실 (주)인프로인 대표이사 외 4명, 중소기업청장 표창에 조용수 (주)명품코리아 대표이사 외 총 6명, 한국여성경제인협회장 표창에 안명희 대림물산 대표 외 8명이 수상했다.

~A10-7.JPG

◀최금주 화이버텍 대표이사

~A10-8.JPG

◀최선희 케어 대표이사

~A10-1.JPG

◀강영애 은성석재산업 대표

임영현 객원기자 sobeit3149@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