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창업 정보코너 새 단장

일반 채용·아르바이트·창업 분석 실시간 서비스 어려운 취업, 정보가 무기다

대학 졸업을 앞두고 커리어 우먼의 꿈을 품은 여대생, 미래가 불안한 직장 여성, 다시 사회로 문을 두드리는 주부 등 불황 속 여성들의 자리 찾기가 쉽지 않다.

여기저기 정보는 많지만 여성에게 맞는 정보, 나에게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찾기는 그리 쉽지 않은 일.

여성들을 위한 포털 사이트 위민넷(women-net.net)의 취업, 창업 정보 코너가 6월 새롭게 옷을 입었다. 좀 더 구체적이고 다양한 정보를 담은 [취업, 창업 정보] 코너는 일반 채용 정보와 아르바이트 채용 정보 등을 직종, 지역별로 실시간 제공한다.

'내 조건에는 어떤 회사를 갈 수 있을까?' '혹시 지금 어떤 회사가 나를 찾고 있는 것은 아닐까?' '[채용정보 상세 검색] 코너와 [인재 추천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신의 조건에 맞는 채용 정보를 빠르게 검색할 수 있다.

'취업의 첫걸음, 이력서와 면접은 어떻게 준비하나?' [채용 정보실]을 클릭해 보자.

업종, 직종별 이력서 서식과 국문, 영문 이력서 서식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내가 가고 싶은 회사의 면접은 어떻게 진행될까?' 아는 선배, 후배 수소문하지 않아도 위민넷에서 직종별, 업체별 면접 족보를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취업이 어렵다. 그럼 창업을?

'철저한 시장 분석을 통한 업종 선택.'

창업을 꿈꾸는 여성은 정보에 목마르다.

위민넷(women-net.net) 창업 정보 속에는 어떤 내용이 들어있을까?

우선 창업 초보들이 눈뜨는 데 도움이 될 '창업 성공을 위한 마케팅 조언'과 '새로운 시장정보'가 있다. 뜨끈뜨끈한 현재진행형의 창업 분석 기사들도 접할 수 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할 때 선배의 이야기는 몸에 좋은 약이다. 성공한 선배의 이야기를 통해 자신의 창업 계획을 보다 구체적이고 현실적으로 다듬을 수 있을 것이다.

여성이 도전할 만한 자격증 정보 풍성

[자격증 정보]에는 여성들이 도전할 수 있는 자격증을 분석하고 소개한다. 적절한 자격증은 기회의 폭을 넓혀주지만 자신의 적성과 비전을 충분히 고려하지 않으면 낭비한 시간을 아쉬워할지도 모른다. 충분한 준비는 실패를 줄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그럼 이제 위민넷으로 정보 사냥을 떠나볼까?

김미량 위민넷 웹피디 (webpd@women-net.net)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bystolic coupon 2013
cialis coupon free discount prescription coupons cialis trial coupon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