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마을
초복맞이 여름보양식 기획전 홍보물 ⓒ초록마을

초록마을은 초복을 맞이하여 오는 24일까지 전국 약 400개 매장 및 온라인쇼핑몰, 모바일 앱에서 ‘여름보양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여름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1.2kg)을 20% 할인하여 판매한다.

초록마을 삼계탕은 국내산 닭 속에 찹쌀, 인삼을 채워 넣고 푹 끓여 닭의 육질이 부드럽고 국물이 담백해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중탕이나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동물복지 백숙닭(냉동,900g)도 16% 할인한다. 동물복지 인증이란 동물 본래의 습성을 헤아려 불필요한 고통과 스트레스를 최소화하는 농가와, 그 농가에서 사육된 축산물에 대해 국가가 인증하는 제도이다. 

여기에 삼계탕에 넣기 좋은 삼계탕용 전복(90g/4미)을 35% 할인하여 판매한다. 전라남도 완도군에서 자란 전복의 패각과 살이 겹치는 부분까지 깔끔하게 세척해 조리와 섭취 모두 간편하다.

이 외에도 초록마을은 △삼계탕 속재료 △진추어탕 △한우 곰탕 등을 할인가격에 준비했다.

초록마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초복을 맞이하여 초록마을 고객들에게 다양한 보양식과 보양식 재료를 제공하고자 기획하였다. 이번 기획전으로 품질 좋은 보양식 관련 상품을 부담 없이 구매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