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나셀, 다이어트 돕는 ‘Y존 괄사’ 출시
제나셀, 다이어트 돕는 ‘Y존 괄사’ 출시
  • 고은성 기자
  • 승인 2022.06.30 10:42
  • 수정 2022-06-30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림프순환, 부종·셀룰라이트 제거에 도움
전신 맞춤형 림프 마사지기 '멀티 괄사' ⓒ제나셀
전신 맞춤형 림프 마사지기 '멀티 괄사' ⓒ제나셀

코스메디칼 기업 제나셀(대표 황지연)은 오는 7월 신제품 ‘Y존 괄사’와 ‘멀티 괄사’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여성의 Y존은 허벅지와 골반이 이어지는 부위, 즉 서혜부를 뜻한다. 회사 측은 "Y존은 여성호르몬의 영향으로 가장 먼저 지방이 쌓이는 곳이자, 가장 늦게 지방이 분해되는 부위다. 몸 속 노폐물, 독소, 지방을 배출하는 림프의 집합체로 Y존 림프가 막히면 쓰고 남은 지방이 축적되어 살이 잘 빠지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황지연 제나셀 대표는 “. Y존 림프 순환이 시작되면 부종이 빠지면서 자연스럽게 살이 빠지는데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제나셀 Y존 괄사는 인체공학적 디자인(특허출원: 30-2022-003748)으로 여성 Y존에 적합한 높은 밀착감을 자랑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한국세라믹기술원으로부터 유해물질 불검출을 인증 받았다. 

또한 제나셀은 누구나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에 사용가능한  멀티 괄사도 함께 출시했다.  멀티 괄사도 인체공학적 디자인(특허출원: 30-2022-0023671)으로 인정받았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