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코로나 회복 프로젝트'... 운동·영양 정보 제공
성북구 '코로나 회복 프로젝트'... 운동·영양 정보 제공
  • 고은성 기자
  • 승인 2022.05.27 08:11
  • 수정 2022-05-27 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후유증 시달리는 구민 대상
ⓒ성북구청
ⓒ성북구청

성북구보건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후유증에 시달리는 구민을 위해 ‘코로나 회복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구보건소는 단계적 후유증 극복 및 일상회복을 위해 오는 9월 28일까지 매주 수요일 성북구보건소 ‘운동을 더하다’ 카카오톡 채널 및 성북구청과 보건소 운동 블로그(https://blog.naver.com/sbexercise), 인스타그램 등 SNS을 통해 전문적인 운동 방법 및 바른 식생활을 위한 영양 정보를 안내할 계획이다.

운동 관련 정보로는 코로나 감염 후 약해진 호흡, 심폐체력, 근력 등의 회복 방법을 단계적으로 10회에 걸쳐 제공하며, 영양과 관련해서는 입맛 살리기, 면역력 높이기, 건강 식생활 지침 등의 정보를 마찬가지로 10회에 걸쳐 알려준다.

안내사항을 실천하는 참여자를 대상으로 기간 중 4회 무작위 추첨을 진행, 총 20명에게 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