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후보, 사전 투표 독려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지사 후보가 25일 “하루 투표는 삼일 투표를 이길 수 없다. 더 높은 사전 투표율이 더 높은 승률”이라며 사전 투표를 독려했다. ⓒ김은혜캠프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지사 후보가 25일 “하루 투표는 삼일 투표를 이길 수 없다. 더 높은 사전 투표율이 더 높은 승률”이라며 사전 투표를 독려했다. ⓒ김은혜캠프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지사 후보가 25일 “하루 투표는 삼일 투표를 이길 수 없다. 더 높은 사전 투표율이 더 높은 승률”이라며 사전 투표를 독려했다.

김 후보는 이날 국회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저 김은혜가 일할 기회를 달라. 저 김은혜가 더 큰 약속을 지킬 수 있는 기회를 달라. 경기도가 달라질 수 있는 기회를 경기도민이 선택해달라”고 말했다.

그는 “어제 민주당은 국민 앞에서 읍소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앞으로 변화하겠다는 약속도 했다”며 “그러나 우리는 민주당의 약속을 믿지 않는다. 민주당은 선거 때마다 변하겠다고 외치면서도, 절대 변하지 않았다”고 비판했다.

이어 “여전히 거대정당의 힘만 믿고 검수완박 같은 악법을 통과시켰다”며 “여성을 위하는 정당이라면서 정작 내부는 성범죄로 들끓고 있었다”고 지적했다.

김 후보는 “경기도는 기회를 잡아야 한다. 지난 4년 민주당은 경기도를 규제로 옭아맸다”며 “ 민간이 주도하는 경제성장이 아니라, 세금을 쏟아 붓는 공공주도 성장을 시도했지만, 그것도 실패했다”고 얘기했다.

이어 “이런 민주당이 다시 경기도를 장악한다면, 경기도민은 또 다시 4년 후를 기약할 수밖에 없다”고 덧붙였다.

그는 “경기도지사 김은혜는 이 기회를 반드시 붙잡아, 경기도 발전에 추진력을 불어 넣겠다”며 “GTX연장, 1기 신도시 특별법 등에서 보듯이, 김은혜가 하면 윤석열 정부도 한다. 저의 추진력은 이미 국민 앞에서 검증을 받았다”고 강조했다.

또 “경기도 반도체 기업 유치 역시 말로만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민주당이 권력을 잡으면 기업과 멀어진다”며 “비즈니스적 소통이 가능한 저 김은혜가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저는 경기 북부에 굴지의 반도체 기업을 유치하고, 경기 남부에 반도체와 R&D 클러스터를 조성하겠다는 약속을 성과물로 보여드리겠다”며 “존경하는 경기도민 여러분, 저는 실적을 갖고 도민 여러분께 호소하겠다”고 역설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