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회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 일상을 치유하는 주거 공간 솔루션 , 한샘 리하우스
[제24회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 일상을 치유하는 주거 공간 솔루션 , 한샘 리하우스
  • 고은성 기자
  • 승인 2022.05.27 15:22
  • 수정 2022-05-27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회 수상 인테리어 부문
(주)한샘ㅣ 한샘 리하우스
ⓒ한샘
ⓒ한샘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1970년 부엌가구 전문회사로 출범한 이후 1997년에는 침실∙거실∙자녀방 등 홈 인테리어 가구 사업에 진출하고 2000년대 후반 리모델링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하는 등 국내 최고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해왔다.

2016년에는 패키지 방식의 리모델링 사업인 '리하우스(Rehaus)를 출범하고, 부엌∙욕실∙창호∙마루∙도어 등을 한 데 묶은 패키지 상품인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를 선보였다.

한샘은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 트렌드와 주거실태조사를 바탕으로 매년 봄과 가을마다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발표’를 개최하고있다. 이와 함께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로 꾸민 신규 모델하우스를 선보이고 있다. 발표회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가정의 기능을 회복하는 올바른 주거환경 솔루션을 제안하는 것이다.

한샘은 2018년부터 지금까지 가족 구성원의 생애주기(신혼·영유아자녀·초등자녀·중고등자녀·성인자녀), 개인의 취향(클래식·내추럴·모던), 그리고 제품 그레이드(밀란·유로·유로프리미엄·바흐)별로 라인업을 구성해 총 22종의 모델하우스를 선보였다.

이번 2022년 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발표에 한샘이 공개한 모델하우스는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와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공간 솔루션이 담긴 ▲리브 라이크 어 포엠(Live Like a Poem)과 ▲심리스 하우스(Seamless House) 모델하우스 2종이다.

국내 유명 건축 디자이너들의 독창적인 디자인 컨셉을 한샘 리하우스의 가구와 건자재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한샘은 2022년 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키워드로 펜데믹 일상에 지친 현대인의 마음을 ‘치유하다’는 의미를 담아 ‘C.U.R.E’로 정하고, ▲숨김(Concealed) ▲단순함(Uncomplicated) ▲회복(Restore)이란 최신 주거 환경 트렌드에 주목하여 ▲포스트코로나(Endemic) 시대로 전환하는 사회적 변화 속에서 화목·건강·성공이 깃든 가정을 실현하는데 집중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