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회 연속 수상 줄기세포질세럼 부문
(주)제나셀 ㅣ 제나셀 슈퍼셀 세럼

ⓒ제나인터내셔날
ⓒ제나인터내셔날

코스메디칼 전문 기업 (주)제나셀이 제24회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에서 6회 연속 '줄기세포질세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유행에 민감한 여성 제품은 그 경쟁이 매우 극심할 뿐 아니라, 소비자의 니즈 또한 급변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상품 런칭 후 그 명맥을 오랜 기간 유지하기가 매우 어렵다. 

하지만 이러한 시장에서 프리미엄 Y존케어 상품으로 알려진 제나셀 슈퍼셀은 출시 후 여성 소비자의 높은 관심과 사랑으로 2017년 회사 설립 후 년 평균 25% 라는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제나셀은 여성이라면 누구나 숙명적으로 경험하게 되는 고통과 혼돈의 시기인 갱년기에 도움을 주고자 탄생한 프리미엄 시크릿 케어 브랜드다. 제나셀의 ‘제나셀 슈퍼셀 세럼’은 여성의 신체적 불편함을 다양한 관점에서 접근하고 고려해 만든 프리미엄 Y존 케어 세럼이다. 제나셀에 따르면 이 제품은 출시 이래 누적 판매량 120만 개를 돌파했다. 여성 이너뷰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엄선된 원료와 제나셀만의 차별화된 블렌딩 기술로 탄생했으며, 특허받은 슈퍼셀 성분, 10가지 복합 펩타이드, 99.98% 식물 유래 원료 등을 함유했다. 올해는 추가로 50만 피스 이상을 판매 할 것으로 기대 하고 있다.

㈜ 제나셀의 황지연 대표는 “기술 혁신형 기업으로 제나셀은 앞으로도 기술 개발에 힘써 더욱 훌륭한 제품으로 보답 할 것 이며 여성의 진정한 아름다움에 도움을 주는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기업으로 회사의 성장을 이끄는 대표로 그 소명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