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서울부터 20여 개 도시 투어
고민상담 사전·현장 신청 가능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가 전국 투어 토크 콘서트 ‘1도의 변화, 우리들의 마법의 순간’을 연다.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가 전국 투어 토크 콘서트 ‘1도의 변화, 우리들의 마법의 순간’을 연다.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57) 박사가 전국 투어 토크 콘서트 ‘1도의 변화, 우리들의 마법의 순간’을 연다. 육아 고민, 친구 관계·진로 문제, 사회생활, 노인 세대의 고민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다.

오는 21일 오후 6시, 22일 오후 5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처음 개최된다. 이어 춘천(6월 4일), 청주(6월 5일), 창원(6월 18일) 등 20여개 도시에서 열릴 예정이다.

관객이 사전 신청하거나 현장에서 제출한 고민을 오 박사가 직접 상담해줄 예정이다. 상담 사전 신청은 이메일(official@impactyourlife.co.kr)로 받고 있다.

강연명은 오 박사가 직접 정했다. 관객의 마음가짐과 행동에 ‘1도’의 변화가 생기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오 박사는 “행복한 삶은 ‘나 자신’을 제대로 아는 것에서부터 출발한다”며 “강연을 통해 나 자신이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 지금 나에게 해주고 싶은 말은 무엇인지, 내일을 바꿀 수 있는 아주 작은 질문을 던져보려고 한다”고 밝혔다. 예매는 네이버 예약과 티켓링크 홈페이지·모바일 앱을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