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 브랜드 파워 1위

가스기구 전문기업인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성모)가 '2004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조사에서 가스레인지 부문에서는 5년 연속, 가스오븐레인지 부문에서는 처음으로 1위에 올랐다.

린나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지난 1월 2일에서 2월 9일까지 서울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5∼59세 남녀 1만 2천 명을 대상으로 1대1 개별면접 방식으로 조사한 결과, 브랜드 영향지수 및 인지도 등에서 골고루 우수한 점수를 얻어 가스기기 분야에서 최고의 브랜드 파워 기업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린나이 가스오븐레인지는 브랜드파워지수에서 741.2점을 얻어 타사와 비교해 훨씬 높은 브랜드파워를 가진 것으로 조사됐다.

린나이 가스오븐레인지는 국내 유일의 열풍강제순환방식을 채택, 음식을 골고루 익힐 수 있도록 세란글라스 상판, 전면부의 메탈 소재와 미러글라스를 채용한 제품 등으로 기존 가스오븐레인지의 한정된 이미지를 탈피했다.

생체주기 맞춘 각질제거제 선보여

'A3F[on] 에이디필링젤

@A10-3.jpg

한국화장품이 주기에 맞게 각질을 제거할 수 있는 A3F[on]에이디필링젤을 내놓고 시장공략에 나섰다. 원래 표피세포는 생성-성장-소멸을 반복하는 것. 피부 역시 제거한 각질은 표피세포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각화돼 피부표면에 쌓이게 된다. 젊고 건강한 피부는 28∼30일 주기로 표피세포의 생성-성장-소멸-생성을 반복하게 된다.

하지만 문제는 이 각질주기가 화장이나 환경오염, 스트레스 그리고 노화가 진행되면서 점점 느려진다는 데 있다. 어떤 사람은 35일, 또는 40일이 넘어가는 사람도 있다. 각질 주기가 느려진다는 건, 표피세포 재생이 느려진다는 얘기다. 25세를 넘어 세심한 피부관리가 필요하다면 이제 각질관리도 달라져야 한다.

김남주가 추천하는 A3F[on]에이디 필링젤은 표피세포재생인자 E.G.F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재생이 원활하도록 도와준다.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