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의 눈높이(대표 강호준)가 ‘제17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학습지 부분에 17년 연속수상을 기록했다.

대교는 어린이 눈높이에서 생각하고 가르치는 개인맞춤학습 ‘눈높이사랑, 눈높이교육’ 철학을 바탕으로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로 발돋움하고 있는 국내 대표 교육기업이다.

대교의 대표 브랜드 ‘눈높이’는 개인별, 능력별 맞춤 학습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눈높이의 교육 프로그램은 세분화된 단위(Small Step)로 구성돼 학생이 직접 문제를 해결하게 함으로써 학생의 잠재 능력을 찾아 개발하며 창의력을 향상시킨다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또한 영역별로 전문 교사의 1:1 학습관리를 실시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평가시스템인 ‘스마트학습서비스’를 국내 교육업계 최초로 도입해 고객에게 최상의 학습 효과를 제공해오고 있다.

이 외에도 대교 눈높이는 초등학교 내신평가를 대비해 학습 상황 진단 및 학습 결손을 최소화하기 위한 ‘눈높이IBT 학력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학년별·과목별 평가뿐만 아니라 최근 주목받고 있는 문해력 수준을 파악할 수 있는 문해력 트레이닝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학습자는 객관적으로 학습 성취 및 문해력 수준을 확인하고 최적의 학습 설계를 받을 수 있다.

눈높이의 AI 학습 '대교 써밋'은 각 과목별로 대교만의 차별화된 특허를 취득한 AI 알고리즘을 통해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을 명확히 구분하는 ‘메타인지’ 능력을 단련시켜 주고, 학습자 수준을 파악해 단계별 학습 전략으로 개인별 맞춤 교육을 제공한다. AI 선생님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눈높이 선생님의 이중 관리를 통해 디지털 학습의 장점을 살린 체계적인 교육이 가능하며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 준다.

대교 써밋은 국어, 영어, 수학을 비롯해 어휘력, 스피킹 등 10여 개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과목별 학습 수준에 맞춰 선택 가능하며 전국 눈높이 러닝센터와 예스클래스, 눈높이 선생님이 집으로 방문하는 홈러닝 서비스 및 비대면 서비스로도 학습 가능하다.

한편 대교는 ‘마카다미아 올인원’을 통해 국어, 영어, 수학, 과학, 사회 등 초등 전과목 내신 대비 학습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개인별 맞춤 자기 주도 학습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마카다미아 올인원’은 학습자가 직접 학습량과 학습 시간을 결정할 수 있다. 또 개인별 역량을 점검하는 AI 학습 가이드를 통해 최적의 학습 경로를 제공함으로써 학습자의 성적 향상을 이끈다. 디지털 학습 및 비대면 학습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본 서비스는 주 1회 메시지 학습 코칭과 월 1회 학부모 전화 상담을 제공해 자녀의 체계적인 학습 관리를 돕는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