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능 공기청정기 '이롬웰빙에어'

@A9-3.jpg

이롬라이프(www.eromlife.co.kr)는 새집증후군 유발 물질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공기정청기 '이롬웰빙에어'를 출시했다.

이롬웰빙에어는 국내 최대 면적의 4단계 필터(광촉매, 활성탄, 울파(ULPA), VOC필터를 사용, 악취 및 유해가스를 걸러내고 0.1㎛크기의 초미세먼지까지 99.9999% 잡아내어 탁한 실내 공기를 빠르게 정화시켜 준다. 이롬웰빙에어의 VOC필터는 국내 최초로 세라믹볼 타입의 케미컬 알갱이와 활성탄 알갱이로 구성돼 새집증후군의 원인인 유해 화합물질과 악취를 한꺼번에 제거한다. 한국화학시험연구원의 실험결과에 따르면 이롬웰빙에어의 VOC필터는 톨루엔과 자일렌의 99.9%, 포름알데히드의 98.7%, 암모니아의 97.5%를 걸러내는 등 휘발성유기화합물(VOCs)등의 유해가스를 제거하는 능력이 탁월한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울파필터는 탁월한 필터링 기능으로 공기 중의 바이러스, 박테리아, 곰팡이, 미세먼지 등을 제거하는 역할을 한다.

핸디가 내려가는 골프장갑 'G-X'

@A9-4.jpg

'굿바이 슬라이스, 핸디가 내려가는 장갑'이라는 캐치플레이즈로 골퍼들에게 알려진 G-X스포츠(www.gxsports.co.kr)가 2004년형 신제품 장갑 'G-X보스'를 내놓았다.

G-X장갑은 지난 2002년 손바닥 부분에 인체공학적으로 특수 설계된 패드를 부착, 한국·미국·일본에서 동시에 특허를 받은 후 지금까지 골퍼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장갑. 이번에 내놓은 2004년 장갑 G-X보스는 손뼈의 해부학적 구조를 더욱 면밀히 분석해 미국 톱 디자이너에게 설계를 의뢰하고 신축성과 내구성을 한 차원 끌어올린 원단을 개발해 여성용과 남성용 2종(M·L)만으로 모든 골퍼의 손 크기를 커버하는 프리사이즈로 개발됐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