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합위원회에서 김관용 경북총괄선대위원장이 공원식 전 경북부지사에게 임명장을 전달하고 있다. ⓒ권은주 기자
김관용 경북총괄선대위원장이 공원식 전 경북부지사에게 대통합상임위원장 임명장을 전달하고 있다. ⓒ권은주 기자

국민의힘 경북도당 선거대책위원회(이하 경북선대위)는 26일 대통합위원회 출범식을 개최하고 위원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경북도당 5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150여명이 참석했다.  

대통합위원회는 경북선대위의 외연확장을 위한 중추기구로  전직 선출직 당직자를 비롯, 각 지역에서 이념, 종교를 초월한 직능사회단체의 인사들을 영입하여 정권교체라는 하나된 목표를 달성하고자 조직화 되었다.

경북총괄선거대책위원장을 맡은 김관용 전 경상북도지사는 "정권교체라는 깃발을 들고 선거운동에 임하고있다. 지난 5년 가까이 많은 국민들은 부동산, 취업, 일자리, 코로나19 대책 미비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윤 후보의 당선으로 대통합의 시대를 열어 국민들이 안심하고 생업에 종사할 수 있는 나라, 희망의 나라, 상식이 통하는 나라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우리의 목표는 하나다. 모두가 윤석열이 되어 선당후사를 넘어 구국의 일념으로 선거운동에 매진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대통합위원회상임위원장에는 공원식 전 경북도부지사, 대통합위원장에는 김봉교 전 경북도의회 부의장이 임명됐다.

국민의힘경북도당총괄선거대책위원장을 맡은 김관용 전경상북도지사. ⓒ권은주 기자
국민의힘 경북총괄선거대책위원장을 맡은 김관용 전 경상북도지사. ⓒ권은주 기자

한편, 경북선거대책위원회는 지난 1월 7일 구미갑지역에서 시작한 지역선대본부 출범식을 22일 경산시지역본부출범식을 끝으로 경북 전지역 공식적인 출범식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대선체제에 돌입했다.

김정재 총괄선대위원장은 경북 전 지역의 당원들이 정권교체를 이루고자 하나로 뭉쳤다. 경북에서 투표율 80%, 득표율 80% 달성하여 대선승리로 정권교체를 반드시 이루어내자"며 "이제부터 시작이라는 마음으로 승리의 그날까지 다 함께 뛰어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