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긴나잇브릿지' '돌 하우스' 신규 입점, 매출 호조
'메긴나잇브릿지' '돌 하우스' 신규 입점, 매출 호조
  • 여성신문
  • 승인 2005.05.12 16:29
  • 수정 2005-05-12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6-4.jpg

영캐주얼 브랜드 강세에 힘입어 이번 시즌 런칭된 6∼7개의 신규 브랜드가 속속 입점하고 있다.

엣지코의 '엣지', 아이올리의 '메긴 나잇 브릿지', 송하인터네셔널의 '비지트 인 뉴욕'이 국내런칭을 시작으로 롯데, 현대, 신세계 백화점 본점을 중심으로 6~9개 이상의 매장을 열었다.

또 지난해 8월 백화점을 중심을 10개 매장 운영을 시작한 돌하우스는 상반기에만 20개 매장 오픈을 준비중이다.

롯데 본점에 신규 입점해 더블유닷은 월 250만원∼3백만원, 메긴나잇브릿지는 5백만원대 매출을 올리고 있다.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