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수상 휴젤(주)

ⓒ휴젤
ⓒ휴젤

 

휴젤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는 고농축, 고순도 유효 성분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의약품 정제 과정에 준하는 과정을 거쳐 탄생한 히알루론산 ‘REAL HATM’을 핵심 원료로 일상 속 간단한 데일리 케어를 통한 다양한 피부 고민 해소를 돕고 있다.

특히, 지난 2017년 9월부터 지난해 12월까지 누적 판매량 3천만 개를 돌파하며 웰라쥬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은 ‘원데이 키트’는 유효성분을 동결건조한 캡슐과 고농축 앰플로 구성, 독특한 사용 방법과 탁월한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의 눈도장을 받았다. 현재 수분을 비롯해 탄력, 진정, 광채케어까지 피부 고민, 타입 별 선택이 가능한 총 4개 라인을 완성하며 웰라쥬 브랜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휴젤은 웰라쥬에 이어 지난 2020년 신규 브랜드 ‘[PR]4(피알포)’를 새롭게 론칭했다. 피알포는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으로서 휴젤이 지닌 피부과학기술과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병의원 전문 화장품 브랜드다. 휴젤 독자 성분인 에이치이씨엠 리포좀(H.ECMTM Liposome)을 함유해 병의원 시술에 따른 차별화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 레이저 시술 및 기타 시술의 시술 효과 유지를 돕는 한편 시술로 인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피알포 대표 제품인 ‘피알포 엠디 크림’은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으로부터 2등급 의료기기 인증을 받은 ‘창상피복재’로 화상, 건조한 피부 등 피부 장벽이 손상된 부위의 보호를 위해 사용되고 있다. 에이치이씨엠 리포좀 성분이 피부 장벽 회복 및 보습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깐깐하고 다양한 테스트 진행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 역시 입증받았다.

현재 피알포의 ‘엠디 크림’ 외 메디톡스코리아 ‘뉴라덤 로션 엠디’ 등이 국내 시장에 유통되고 있으며, 휴젤의 웰라쥬와 마찬가지로 동화약품, 동아제약, 제일약품 등이 국내 더마 코스메틱 시장에 진출해 있다.

키워드
#휴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