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대 '대학원 동창회 창립 50주년' 맞아 기념식 개최
이화여대 '대학원 동창회 창립 50주년' 맞아 기념식 개최
  • 홍수형 기자
  • 승인 2021.12.09 11:33
  • 수정 2021-12-09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서울 서대문 이화여대에서 이화여대가 '50th 이화여대 대학원 동차회 창립 5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홍수형 기자
이화여대 대학원 동창회 창립 50주년 기념식 및 자랑스런 대학원동문상 시상식이 8일 이화여대 ECC 이삼봉홀에서 열렸다. ⓒ홍수형 기자

이화여대가 대학원동창회 창립 50주년 맞아 8일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에서 '이화여대 대학원 동창회 창립 5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화여대는 지난 1986년 설립되어 여성 고등교육기관으로서 학술 역량을 강화하고, 여성 연구자를 양성하기 위해 1950년 3월에 대학원을 설립했다. 이후 졸업한 동문들의 규모가 커지며 1971년 대학원 동창회가 처음 생성되고 올해 50주년을 맞이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정혜중 조직위원장, 이화정 대학원동창회 선교부장, 이향숙 대학원동창회장, 한유경 대학원장, 김은미 총장, 남상택 총동창회장, 김경희 한림대 미디어스쿨 교수, 김은미 국립과학수사 연구원 법과학부장, 유희원 부광약품 대표이사, 김효선 여성신문 대표 등이 참석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