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5일까지 코로나19 극복 응원하는 다양한 SNS 이벤트 진행

양천구(구청장 김수영)는 오는 12월 5일까지 공식 블로그와 유튜브 채널 양천TV에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구민을 위로하기 위한 SNS 동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로그 이벤트 홍보 포스터 ⓒ양천구청
블로그 이벤트 홍보 포스터 ⓒ양천구청

서울 양천구는 양천구청 카카오톡 채널 가입자를 대상으로 ‘2022년을 기대해 우리!’를 진행한다. 

공식 블로그(blog.naver.comyangcheon2016)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참여방법은 양천구청 카카오톡 채널에 가입한 후 해당 화면을 캡쳐해 지정된 네이버폼 주소로 2022년에 대한 희망메시지 또는 코로나 극복 메시지와 함께 전송하면 된다. 구는 추후 추첨을 통해 총 700명에게 공식 캐릭터 볼빵빵 해우리와 컬러링 공모전 수상작품으로 꾸며진 2022년 탁상용 달력을 배송할 계획이다.

양천구 공식 유튜브 ‘양천TV’에서는 ‘일상회복 데칼코마니’ 사진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응모자 중 뮤직비디오 콘셉트 사진 응모자 10명을 추첨해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당첨자를 제외한 모든 사진 참여자를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수영 양천구청장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심신이 지쳐있을 구민 여러분의 일상에 활력과 생기를 전하고자 블로그·유튜브 동시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양천구가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며 잠시힐링이 되는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