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 널디, 널디핏으로 애슬레저 시장 진출
APR 널디, 널디핏으로 애슬레저 시장 진출
  • 현정석 객원기자
  • 승인 2021.11.04 09:14
  • 수정 2021-11-04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피알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이 애슬레저 브랜드 라인 '널디핏(NERDY FIT)'을 론칭하며 신사업 확장에 나섰다.

운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에브리데이 애슬레저 웨어' 콘셉트의 널디핏은 다채로운 컬러의 여성 카테고리부터 시작한다. 레깅스와 브라톱 각 2종, 커버업 3종으로 구성한 널디핏 라인은 향후 유니섹스 애슬레저(athleisure)로도 확장한다.

널디핏의 론칭은 2021년 들어 시작한 '널디 세계관 확장' 정책에 따른 성과다. 태생부터 스포츠 캐주얼을 스트리트 패션으로 표현한 널디의 브랜드 DNA는 2021 F/W시즌 들어 카디건, 스웨터 등 캐주얼 복종과의 아이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확장을 지향하기 시작했다. 회사측은 널디의 대표 상품인 'NY 트랙슈트'와도 매치를 자랑하는 '널디 캐주얼 라인'은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어 이를 토대로 이번 애슬레저 브랜드 라인 '널디핏'을 론칭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에이피알
ⓒ에이피알

일상 회복을 앞두고 있는 지금, 야외활동과 일상에서 모두 소화 가능한 널디는 편안함과 활동성 그리고 개성 있는 스타일로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도 자주 노출되며 '댄서들이 즐겨입는 힙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널디는 여세를 몰아 애슬레저 시장 역시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