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드라마 ‘하이클래스’ 조여정 소파 15% 할인
에몬스가구, 드라마 ‘하이클래스’ 조여정 소파 15% 할인
  • 김규희 기자
  • 승인 2021.09.30 19:00
  • 수정 2021-09-30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절제된 세련미 선보이는 루치아노 소파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에 나온 에몬스가구의 루치아노 소파 ⓒtvN·에몬스가구

에몬스가구가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 제작지원을 기념해 루치아노 소파 등 협찬제품을 오는 10월 말까지 15%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

드라마 ‘하이클래스’는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학교를 배경으로 하는 상류층의 입시전쟁 이야기다. 제주도의 초호화 타운하우스 속 감각 있는 인테리어와 다양한 컨셉의 가구를 엿보는 재미가 있다.

극 중 배경이 되는 ‘송여울’(조여정), ‘남지선’(김지수), ‘차도영’(공현주)의 타운하우스 속 가구와 인테리어 등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에몬스가구에 따르면 ‘송여울’의 집에 배치된 루치아노 소파, 거실 장, 서재의 크레덴자를 비롯해 국제학교 재단 이사장실에 놓인 워너비 라운지 소파는 에몬스가구 제품이다.

특히 루치아노 소파는 2.1mm 통가죽을 적용한 헤드레스트형 디자인의 루치아노 라이트 그레이 코너형 소파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루치아노 소파는 JTBC ‘부부의 세계’ ‘지선우’(김희애) 소파로 유명세를 얻으며 에몬스가구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에몬스가구의 루치아노 소파 ⓒ에몬스가구

워너비 라운지 소파는 에몬스가구에서 새롭게 개발한 제품이다. ‘트윈더(Twinther)’ 가죽을 적용한 아치형의 코너형 디자인을 갖췄다. 감각적인 팔걸이가 돋보이는 커스터마이징 제품이다. 카멜, 라이트 그레이, 미라지 블루, 클래식 블루, 브라운, 핑크, 와인 총 7가지의 컬러로 구성됐다. 3인, 3.5인, 4인, 5인 등 소비자가 원하는 형태로 제작이 가능하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