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경북도당, 당원모집 우수 시·도당으로 선정
국민의힘 경북도당, 당원모집 우수 시·도당으로 선정
  • 권은주 기자
  • 승인 2021.09.16 17:40
  • 수정 2021-09-16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도내 우수 당원협의회로 김천, 영주영양봉화울진, 상주문경 등 3곳이 선정되었다. ⓒ국민의힘경북도당
경북도내 우수 당원협의회로 김천, 영주영양봉화울진, 상주문경 등 3곳이 선정되었다. ⓒ국민의힘경북도당

국민의힘(대표 이준석)은 당원 배가 우수 시·도당 및 당원협의회를 선정해 16일 표창장을 수여했다.

당원배가 우수 시·도당으로는 경북도당, 서울시당, 경기도당이 선정됐다. 경북도내 우수 당원협의회는 김천, 영주영양봉화울진, 상주문경 등 3곳이 선정됐다.

이날 시상식은 2022년 대선에서 정권교체와 지방선거 승리의 핵심역량이 될 책임당원 배가운동에 뛰어난 활동을 펼친 시·도당과 시·도별 당원협의회를 선정하여 이준석 당대표가 표창장과 부상을 수여했다.

경북도당 김정재 위원장은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국민의힘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왼쪽)와 김정재 경북도당위원장 ⓒ국민의힘경북도당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왼쪽)와 김정재 경북도당위원장(오른쪽) ⓒ국민의힘 경북도당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