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오는 21일 다산아트홀에서 베스트셀러 그림책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수박 수영장’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한 ‘2021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은 문예회관, 예술단체 공연 콘텐츠 공동제작·배급 프로그램으로 남양주시, 함안군, 함양군, 거창군 4개의 시·군 문예회관과 예술단체 ㈜에이엠컬처가 협업을 통해 제작한 작품이다.

가족뮤지컬 ‘수박 수영장’은 베스트셀러 그림책 작가 안녕달의 첫 번째 그림책 <수박 수영장>을 모티브로 도시와 농촌, 세대·지역 간의 소통을 주제로 가족 간의 진정한 사랑을 이야기에 담고 있다. 아이들에게는 상상력을 통해 마음의 크기와 자신의 존재 가치를 생각하게 하고, 어른들에겐 잊고 지낸 유년시절을 떠올리며 부모 자녀간 상호 소통을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것으로 기대된다.

수박수영장 뮤지컬은 지난 7일 함안문화예술회관을 시작으로 남양주, 함양, 거창 지역을 순회할 계획이다.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운영되는 이번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남양주시티켓예매(culture.nyj.go.k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다산아트홀(☎031-590-4358,436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