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방문예약·보험금 Call 서비스

삼성생명보험(주)에서는 업계 최초로 고객창구 방문예약 서비스와 보험금 Call 서비스를 이달 27일부터 실시한다. 고객창구 방문예약 서비스(1588-3114)는 고객이 콜센터나 영업소에 10일 이내의 방문 시간과 업무내용을 예약해 대기시간 없이 업무처리를 할 수 있게 한 제도다.

보험금 Call 서비스는 배당금, 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수령으로 1개월 이내에 창구내방이 예상되는 고객들에게 먼저 전화를 걸어 관련업무를 설명하고 편리한 수령방법을 알려주는 제도다.

올포원 여성전용 자동차몰 문 열어

자동차 중고매매 전문업체인 올포원은 국내 최초로 여성전용 자동차 사이트인 미즈카(www.mizcar.com)를 개설했다. 미즈카에서는 중고차 판매와 신차 구매 대행, 정비·보험·할부·차량관리·폐차 대행 업무를 제공한다. 자동차 판매 후 정비팀과 고객관리팀에서 차량정비, 차량관리를 관리하는 여성전용 고객관리프로그램을 시행한다. 또한 미즈카 커뮤니티를 통해 예쁜 차 사진 콘테스트, 생활 정보, 미즈카가 뽑은 100인의 여성, 여성을 읽는 시간 등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모든 여성회원에게 4개 도시 개봉관에서 연 4회 이상 무료영화 관람 기회를 제공하고, 구매 고객의 결혼식에 웨딩카를 제공한다.

애경 케라시스 마케팅 Competition

애경산업(주)에서는 케라시스 마케팅 Competition을 실시한다. 4P 전략, CRM 전략, 체험 마케팅 등 케라시스 마케팅 전략을 제안하는 것으로 휴학생 및 대학원생을 포함한 재학중인 여대생이 개별 또는 그룹으로 응모가 가능하다. 남학생의 경우 그룹의 멤버로 참가가 가능하다.

심사방식은 1차 과제물 심사, 2차 Presentation으로 이루어지는데, 우수자는 인턴응시시 우대한다. 2004년 2월 9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문의) doodelim@aekyung.co.kr

KT 대학생 현장체험 연수

KT에서는 대학 3학년 이상을 대상으로 현장체험 연수를 실시한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선발된 연수생들은 MNP 시장동향 파악 및 프로모션 지원, NESPOT Swing 체험단, KT고객의 로열티 강화방안, 영업매출 통계분석 등의 세부 프로젝트를 설날 전후 1주를 제외한 1월 12일~2월 20일까지 실시한다.

웅진코웨이 일반패널 모집

웅진코웨이개발에서는 제5기 일반패널을 모집한다. 인터넷 및 이메일 사용 가능한 고객 모두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지며 2004년 1월∼6월까지 활동할 3000명의 패널들은 패널 제안, 설문조사, 필드테스트, 소비자간담회, 품평회 등의 활동을 하게된다. 패널로 활동하게 되면 필드테스트/설문조사 난이도에 따른 마일리지가 지급된다.

1월 25일까지 웅진코웨이개발 홈페이지(www.wjcoway.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문의)shwabaek@wjcoway.co.kr

CJmall 재테크 교육 수강권 증정

CJmall 은 모든 회원들을 대상으로 매월 20명을 선정하여 재테크 교육상품 수강권(30만원 상당)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엄길청 경기대 교수, 고종완 RE멤버스 대표, 이주형 변호사 등의 교수진으로 구성된 중앙이아이피의 '재테크 성공전략 및 사례' 강좌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재테크 교육상품 수강권이 제공되는데 이번 달에는 31일까지 www.CJmall.com에서 응모하면 된다.

일동후디스 제대혈 보관 이벤트

일동후디스(주)에서는 임산모와 아기를 위한 제대혈 보관 Special Event를 실시한다. www.ildongmom.com에 임신 이야기를 올린 임산모 중에서 매월 첫째주 월요일에 한 분을 선정하여 라이프 코드의 제대혈 서비스 이용권(120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또한 임신일기를 신청한 임산모 중 매달 50분을 선정하여 임신의 소중한 추억을 기록할 수 있는 일기장을 증정한다.

교원 1/4분기훈 제정

(주)교원그룹에서는 2004년도 1/4분기훈을 '도전하는 청년기업, 비상하는 일류교원'으로 제정했다. 분기훈 제정을 주관한 교육지원부는 '창립 19년이 되는 2004년을 맞이해 청년기업다운 패기와 열정으로 새롭게 비상하는 일류 그룹이 되자'는 제정 취지를 밝혔다. 1/4 분기훈의 세부 실천 사항으로 '젊고 강한 조직으로 일류기업에 도전하자. 핵심역량 강화로 새로운 청년기업문화를 창조하자. 내외부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자'로 정했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